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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원가입약관 및 개인정보처리방침안내의 내용에 동의하셔야 회원가입 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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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1 장 총 칙 제 1 조 (목적) 1. 이 약관은 ㈜헬마(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인터넷 홈페이지의 이용조건, 절차 그리고 회원규칙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공지함으로서 효력이 발생한다. 2. "회사"는 이 규정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규정은 제1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지함으로서 효력이 발생한다. 제 3 조 (약관의 준칙) 1.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전기통신기본법, 전기통신사업법 및 기타관계법령의 규정에 따른다. 제 4 조 (용어의 정의) 1. 이 규정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다. 1)회원 : "회사"와 정보열람 등록(이용계약)을 체결한 자 2)아이디(ID) : 회원식별과 회원의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회원이 선정하고 "회사"가 승인한 문자 또는 숫자로 이루어진 조합 3)이메일(e-mail) : 회원의 인터넷 메일계정 4)비밀번호 : 회원이 부여받은 아이디(ID)와 일치된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하여 회원이 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 5)운영자 :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6)해지 : "회사" 또는 회원이 서비스 개통 후 이용계약(등록)을 해약하는 것 제 2 장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 1 조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협회의 이용 응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된다. 2.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3.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응낙하지 아니할 수 있다. 1)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2)다른 사람의 명의를 사용하여 신청한 경우 3)이용신청 시 필요내용을 허위로 기재하여 신청한 경우 4)사회의 안녕질서 또는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한 경우 5)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신청요건이 미비 된 경우 제 2 조 (계약사항의 변경) 1. 회원은 이용신청시 기재한 사항이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온라인 수정을 해야한다. 제 3 장 서비스 이용 제 1 조 (서비스 이용 시간) 1. 서비스의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24시간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정기점검, 홈페이지 업그레이드 등의 필요로 "회사"가 정한 날이나 시간은 그러하지 않습니다. 2. "회사"는 서비스를 일정범위로 분할하여 각 범위별로 이용가능시간을 별도로 정할 수 있으며 이 경우 그 내용을 사전에 공지합니다. 제 2 조 (회원 아이디, 이메일과 비밀번호 관리에 대한 의무) 1. 아이디, 이메일과 비밀번호에 관한 모든 관리책임은 회원에게 있다. 회원에게 부여된 아이디(ID), 이메일(e-mail)과 비밀번호의 관리소홀, 부정사용에 의하여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2. 자신의 아이디(ID), 이메일(e-mail)과 비밀번호가 부정하게 사용된 경우 회원은 반드시 "회사"에 그 사실을 통보해야 합니다. 3. 이용자는 이 약관 및 관계법령에서 규정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제 3 조 (정보의 제공) 1.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 이용 중 필요가 있다고 인정되는 다양한 정보에 대해서 전자우편, 유선매체, 서신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 (회원의 게시물) 1. "회사"는 회원이 게시하거나 등록하는 서비스내의 내용물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한다고판단되는 경우에 사전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1)다른 회원 또는 제3자를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2)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3)범죄적 행위에 결부된다고 인정되는 내용인 경우 4)제 3 자의 저작권 등 기타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5)"회사"에서 규정한 게시기간을 초과한 경우 6)해당 게시판의 주제에 관계없는 광고성 내용을 기재한 경우 7)기타 관계법령에 위반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5 조 (게시물의 저작권 및 사용권) 1.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에 대한 권리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1)게시물에 대한 권리와 책임은 게시자에게 있으며, "회사"는 각 게시물에 대한 사용권을 갖습니다. 2)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없습니다. 단, 비상업적 목적으로 사용하고자할 경우에는 "회사"의 동의를 얻어 사용할 수 있다. 제 6 조 (서비스 제공의 중지) 1.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할 수 있다. 1)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2)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2. "회사"는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때에는 서비스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한하거나 정지할 수 있다. 제 4 장 책 임 제 1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이용자가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한다. 2.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계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다. 3. "회사"는 서비스 제공과 관련해서 알고 있는 회원의 신상정보를 본인의 승낙 없이 제 3자에게 누설, 배포하지 않습니다. 단,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 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또는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않는다. 제 2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지 않아야 한다. 1)다른 회원의 이메일(e-mail)을 부정하게 사용하는 행위 2)서비스에서 얻은 정보를 협회의 사전승낙 없이 회원의 이용이외의 목적으로 복제하거나 이를 출판 및 방송 등에 사용하거나 제 3자에게 제공하는 행위 3)제3자의 저작권 등 기타권리를 침해하는 행위 4)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의 정보, 문장, 도형 등을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5)범죄와 결부된다고 객관적으로 판단되는 행위 6)기타 관계법령에 위배되는 행위 2. 회원은 이 규정에서 규정하는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또는 주의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3. 회원은 내용별로 협회가 공지사항에 게시하거나 별도로 공지한 이용제한 사항을 준수하여야 한다. 4. 회원은 "회사"의 사전승낙 없이는 서비스를 이용하여 영업활동을 할 수 없으며, 영업활동의 결과와 회원이 규정에 위반한 영업활동을 이용하여 발생한 결과에 대하여 협회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 5 장 계약 해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 제 1 조 (계약해지 및 서비스 이용제한) 1. 회원이 이용계약을 해지하고자 하는 때에는 회원 본인이 온라인을 통해 "회사"에 해지신청을 하여야 한다. 2. "회사"는 회원이 다음 각 호의 1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통지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또는 기간을 정하여 서비스이용을 중지할 수 있다. 1)타인의 서비스 아이디(ID), 이메일(e-mail)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2)서비스 운영을 고의로 방해한 경우 3)가입한 이름이 실명이 아닌 경우 4)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저해되는 내용을 고의로 유포시킨 경우 5)회원이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하는 경우 6)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행위를 한 경우 7)기타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제 2 조 (이용 제한 및 해제 절차) 1. "회사"는 제1조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타사항을 정하여 이메일(e-mail) 또는 기타 방법에 의하여 해당 이용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정지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그러하지 아니합니다. 2.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이용정지의 통지를 받은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은 그 이용정지의 통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이의신청을 할 수 있다. 3. "회사"는 제2항의 규정에 의한 이의신청에 대하여 그 확인을 위한 기간까지 이용 정지를 일시 연기할 수 있으며, 그 결과를 이용자 또는 그 대리인에게 통지한다. 4. "회사"는 이용정지 기간 중에 그 이용정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는 이용정지조치를 즉시 해제한다. 제 6 장 손해배상 등 제 1 조 (손해배상) 1.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수속서비스 등 유료로 제공되는 것을 제외한 일체의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는다. 2. "회사"는 "회사"가 제공하는 수속서비스 등 유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관련되어 "회사"의 귀책사유로 발생하는 모든 손해에 관하여 관계법률이 정하는 손해배상을 해당회원에게 하여야 한다. 제 2 조 (면책조항)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된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손익이나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는다. 4.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에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는다. 제 3 조 (관할법원) 1. 서비스의 이용으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소송이 제기될 경우 "회사"의 본사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관할법원으로 한다. [부칙] (시행일) 이 약관은 서기2018년 2월 1일부터 시행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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