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스토리

이미지사진1

브랜드 소개

인간의 영원한 소망은 건강한 삶을 유지하는 마음입니다.
건강(헬스의 "헬")을 유지하고자 하는 마음(마)이
바로 헬마(헬)의 마음(마)입니다.

이미지사진2

헬마의 가치 철학 실현

인간의 가장 큰 가치 실현, 건강한 삶을 유지하기 위한 마음
바로 그 간절한 마음이 헬마의 가치 철학이며 그 소중한
헬마(헬)의 마음(마)으로 바로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이미지사진3

헬마의 3대 혁명 경영 방침.

㈜헬마는 1995년 창립이후로 국민 건강 증진에 일조 한다는 일념으로
헬스 운동기구 안마의자등 종합 건강 헬스용품등을 제공하면서
Ⅲ INNOVATION (3대 혁신-가격혁신.품질혁신.사후관리혁신) 운동을 통하여
고객 감동경영(CES)과 사회 책임경영(CRS)을 최우선으로 하는 기업입니다.

이미지사진4

헬마의 4대프리미엄 추구

건강한 삶을 유지하기 위한 마음을 실현 하기 위하여
Premium Design(디자인)
Premium Technology(기술)
Premium Convenience(편리성)
Premium Specification(제원)
헬마의 4대 프리미엄을 추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