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제방식: 은행자동이체 - 39개월 - 배송비, 설치비 무료 - 39개월 약정기간 지나면 제품 고객 양도 - 약정기간 무상A/S
-계약상담이나 계약시 녹취 진행 1. 신청자의 신용정보조회 동의 2. 신청자 렌탈 가능 여부 심사 3. 주민등록번호 확인 및 결제수단 설정 (녹취시: 주민등록증, 결제통장)
- 녹취 계약 완료후 전문설치 기사 직접 방문하며 해당 서류 준비와 본인 날인이 필요(서류: 인감증명서) - 렌탈약정서와 제품설치 확인서에 날인후 보관 - 약정서는 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 설치후 즉시 자동이체 신청이나 본사 신청동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