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정보

  • 1단계: 렌탈신청

    렌탈 제품에 대하여 본 홈페이지나 1577-4706 대표 전화로 문의 신청 가능

    -결제방식: 은행자동이체
    - 39개월 - 배송비, 설치비 무료
    - 39개월 약정기간 지나면 제품 고객 양도
    - 약정기간 무상A/S

  • 2단계: 계약상담

    렌탈 신청후 수일내로 헬마 본사 상담원이 신청자에게 저화를 해 계약상담이 진행됨

    -계약상담이나 계약시 녹취 진행 1. 신청자의 신용정보조회 동의 2. 신청자 렌탈 가능 여부 심사 3. 주민등록번호 확인 및 결제수단 설정 (녹취시: 주민등록증, 결제통장)

  • 3단계: 배송 및 설치

    방문후 배송 및 설치, 서류작성

    - 녹취 계약 완료후 전문설치 기사 직접 방문하며 해당 서류 준비와 본인 날인이 필요(서류: 인감증명서)
    - 렌탈약정서와 제품설치 확인서에 날인후 보관
    - 약정서는 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
    - 설치후 즉시 자동이체 신청이나 본사 신청동의